[나눔뉴스] 왕따행위 등 학교폭력 추방을 위한 입법청원 서명, 진행 중!

 

[나눔뉴스] 왕따행위 등 학교폭력 추방을 위한 입법청원 서명, 진행 중!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2-04-13 17:09:36
내용

 

[기사주소] http://nanumnews.com/sub_read.html?uid=40685&section=sc212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왕따행위 등 학교폭력 추방을 위한 입법청원 서명, 진행 중!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 대전지부 이취임식 고진광 중앙회장 참석, 서명 독려
 
노희경 나눔기자

  
따스한 바람이 부는 봄날, (사)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하 인추협) 대전지부의 이?취임식이 개최되었다. 4월 12일 저녁 7시 대전 둔산동 하히호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인추협 중앙회장 및 대전지부 김재원 고문, 유병익 상임위원장, 채재학 전 대전지부 회장, 임용철 전 대전지부 회장, 이태형 이임 회장, 안진호 신임 회장, 김태남 지도교사 등 임원과 회원들이 다수 참석해 그 열기를 더했다.

▲ 인추협 대전지부장 취임식 안내패널     ? 노희경 나눔기자

 

 

 

 

 

 

 

 

 

 

 

 

 

 

 

 

 

 

 

 

 
이?취임식 축사에서 고진광 인추협 중앙회장은 “단체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각 지부 대표들이 애써주고 계십니다. 지부의 도움과 자원봉사자의 선의의 도움이 없었다면 우리 단체도 이 자리까지 오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새롭게 취임하시는 안진호 대전지부 회장님께서 뛰어난 리더쉽으로 우리 단체에 활력을 불어넣으시길 기대합니다. 중앙회 임원을 대신해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왕따행위 추방 등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입법청원 서명운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주십시오.”라고 인추협 임원으로서의 각오와 다짐을 전했다.

▲ 취임식 축사 중인 인추협 고진광 중앙회장     ? 노희경 나눔기자

 

 

 

 

 

 

 

 

 

 

행사에서는 그동안 인추협이 1월 서울역 대회 이후 꾸준히 추진해온 왕따행위 추방 등 학교폭력 예방 방지와 관련한 입법청원 서명운동이 계속 이어졌다.

이 날, 지부 임원들과 회원들은 입법청원의 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모두 서명에 참여했다.

▲ 서명에 참여한 인추협 회원들     ?노희경 나눔기자

 

 

 

 

 

 

 

 

 

 

 행사에 참석한 임원 및 회원들은 “계속 문제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사태에 관해 인추협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서명운동을 벌이니 기대가 큽니다. 작은 힘이나마 서명하는 것이 인간성 회복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라고 서명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 인추협 대전지부 취임식에 참석한 관계자들     ?노희경 나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