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뉴스]인추협 HUMAN TREE (구 사랑의돌격대), 9월 6일 kbs 1 tv '강연 100℃‘ 녹화참여 예정

[나눔뉴스]인추협 HUMAN TREE (구 사랑의돌격대), 9월 6일 kbs 1 tv '강연 100℃‘ 녹화참여 예정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2-08-24 17:22:51
내용

 

[기사발췌]

 

인추협 HUMAN TREE (구 사랑의돌격대), 9월 6일 kbs 1 tv '강연 100℃‘ 녹화참여 예정

 

 

(사)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에서 대학생들의 인성교육 및 사회봉사, 나눔튜터 등의 목적으로 결성된 휴먼트리가 kbs 1tv에서 방송되는 '강연 100℃‘에 방청객으로서 참여할 예정이다.

‘강연 100℃’는 물이 끓듯이, 인생을 변화시키는 ‘결정적인 한 순간! 누구나 할 수 있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강연! 이라는 모토로 인생을 치열하게 살아 온 다양한 사람들이 나와 투박하지만 진솔한 강연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6일 녹화에는 이영석(총각네야채가게 대표), 따루(핀란드출신 방송인), 황경선(태권도금메달리스트), 임성민(아나운서 출신 연기자), 김호규(양팔 장애를 극복한 고추 도매업자), 권영준(아이돌 출신 토익강사) 등이 강연자로 출연한다.

이번 녹화 참여는 예비 사회인들로 구성된 휴먼트리 대학생들이 먼저 삶을 살아온 인생 선배들의 이야기를 통해 본인의 삶을 올바르고 현명하게 개척해나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휴먼트리는 다양한 사회 지도층 인사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글로벌 중심 인재 양성, 각종 사회적 활동들을 통해 사회 중심의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플랫폼 구축 및 인맥 형성, 해외봉사, 연수 등을 통해 세계와 소통하고 국제사회에 공헌하는 인재 발굴과 전문가의 강연과 토론을 통한 끊임없는 학습과 폭넓은 경험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한다는 목적으로 2012년 8월 결성되어 활동 중이다.

휴먼트리는 현재 대학생 운영진을 추가 모집 중이며 봉사에 대한 헌신과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대한민국 국적의 만 18세 이상 2년제 혹은 4년재 대학 재학 또는 휴학 중인 열정 있는 대학생이 그 대상이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인추협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